러닝타임
18분 29초
소 속
경기영상과학고
지도교사
정수빈
참여학생
박현우, 이소은, 신종민, 김민지, 김지민, 박서영, 임지아, 김다인, 윤재원
작품소개

<줄거리>
태생부터 착하고 순진한 현우는 같은 반 지은이를 좋아하고 있다. 어느 날 절친 찬우에게 지은이가 나쁜 남자를 좋아한다는 것을 듣게 된다. 현우는 지은이의 마음을 얻기 위해 나쁜 놈이 되기로 마음먹는다. 하지만 자신이 나쁜 짓을 하면 항상 친구들에게 좋은 영향으로 끼친다. 결국 치욕스러운 모습을 지은이에게 보여줘 버리게 되고 절망한다. 하지만 지은이는 그런 현우의 모습에 조금씩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
Hyun-woo, who has been kind and innocent since birth, has a crush on Ji-eun, who is in the same class. One day, his best friend Chan-woo tells him that Ji-eun likes bad guys. In order to win Ji-eun’s heart, Hyun-woo decides to become a bad guy. However, whenever he tries to do something bad, he always ends up having a positive influence on his friends. Eventually, he embarrasses himself in front of Ji-eun, but she begins to gradually open her heart to the real Hyun-woo.
<제작동기 /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사람은 항상 사랑에 대해 고민하기 마련이다. 나도 마찬가지로 사랑에 대해 고민을 하다 “진정한 사랑이란 자신의 모습(마음)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다“ 라는 주도적인 아이디어를 갖게되었고 영화로 만들고 싶어져 이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다.